티스토리 뷰

※러프²타입 요약 및 가격 안내

의상 난이도 및 소품 추가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컨펌 / 배경 투명화 불가 / 기본 간단 랜덤 배경눈 컬러 / 장신구 소재 사용시 컬러로 제공
의상 오마카세 불가

1인 | 35,000₩ (인물 추가 x n)

 

※안내

1) 문의를 주시면 세부사항이 결정되고 답장과 함께 계좌번호 및 페이팔($) 주소를 보내드리며, 주문 날짜로부터 최대 24시간 내로 선입금을 받고 작업에 들어갑니다.
1-1) 입금 > 무컨펌 > 완성입니다.
2) 러프² 타입의 작업물은 모든 2차 가공 금지합니다.
2-1) 2차 가공 범위: 러프 수정, 선따기, 완성본에 채색 올리기, 색감 변경, 리사이징, 투명화, 로고 지우기 등
3) 캐릭터의 눈은 채색되어 제공됩니다.

4) 한 작품에 따라 최소 2일, 최대 4주 걸립니다. (최대 일수를 넉넉히 잡았습니다. 보통 10일 안에 작업합니다.)
4-1) 5일 내 빠른 마감 추가금은 없습니다. 당일 마감(24시간 작업)은 +50%입니다. (ex. 6만 원 -> 9만원)

5) 기본적으로 300 dpi 작업을 합니다.
5-1) 인쇄용 작업하지 않습니다. 굿즈 제작 불가합니다.

6) 신청서에는 캐릭터, 구도, 의상 등이 필요하며 반드시 지켜야 할 사항이 있다면 프로필에 표기 부탁드립니다. 
6-1) 구도나 의상의 경우 어느 정도 오마카세가 가능합니다.
6-2) 의상 오마카세 불가합니다.
6-3) 복잡한 의상을 신청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작업해본 결과 복잡한 의상일 수록 선화가 더 세세하게 들어가서 예쁜 것 같습니다…. 그로인해 매우매우매우 복잡한 의상이 아닐 경우 따로 추가금 없이 진행합니다.
6-4) 매우매우 복잡한 로판 의상은 인당 10,000₩의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장신구 소재는 사용시 컬러(채색된 상태) 그대로 제공합니다.
6-5) 의상 지정 시 일부 디테일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의상 문양이나 천 패턴은 생략 됩니다.

7) 캐릭터 추가시 드는 추가금은 같은 캔버스 안에 추가할 시에 해당됩니다.
8) 기본적으로 배경에 간단한 랜덤 배경이 들어갑니다.


※주의사항

가능 - 창작, 드림, 2차 창작, 쩜오디, ALL 젠더, 어느 정도의 유혈, 섹슈얼 요소
불가능 - R-18

커미션 그림은 기본적으로 상업적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완성 후 최종 컨펌 없습니다. 신청서에 작성되어 있는 제 실수인 경우엔 무료로 수정해드립니다!
완성 후 수정은 추가금을 받습니다.
완성 후 수정을 한 경우 마지막으로 제공한 파일만 사용 부탁드립니다.

완성 후 바로 샘플로 공개하기 때문에 일정 시간 샘플 비공개를 원하실 경우 사전에 말씀 부탁드립니다.
커미션 완전 비공개는 불가능합니다.
커미션 원본에서 임의 편집은 일절 금지합니다. 가능한 먼저 저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굿즈 제작 금지합니다. 허락 없이 제작한 것이 발견될 경우 커미션 비용에서 50%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이미지 저작권은 원작자인 저에게 있으며 커미션에 사용된 그림들은 원작자의 포트폴리오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로서 동의 없는 NFT 생성과 AI 학습에 반대하며 작업한 커미션으로 NFT를 생성하거나 AI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커미션 완성 후 개인 SNS(@mmst2148, @JJIMCMSN) 계정에 공개되거나 샘플로 페이지에 올라올 수 있습니다.
입금 뒤 중도 취소 불가합니다.

※신청

1) @JJIMCMSN 트위터 디엠, 외부 링크 (노션, 구글 문서 제외)
첨부자료가 적거나 빠른 피드백을 원하시는 경우엔 커미션을 홍보한 계정의 디엠으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2) 메일
메일 주소 : seominsy@gmail.com
메일 제목은 커미션 등 알아보기 쉬운 제목으로 부탁드립니다.

3) 양식

  • 닉네임:
  • 신청하시는 타입: (ex. 러프러프타입 2인)
  • 포인트 컬러: (지정해주시면 배경 컬러에 사용합니다. 랜덤 가능.)
  • 연락처: (이메일 주소 필수.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메일 이외에 간단히 연락할 수 있는 연락처나 트위터 아이디 등을 써주시면 됩니다.)
  • 의뢰하실 캐릭터: (의상을 포함한 자세한 캐릭터 자료 첨부 부탁드립니다. 자료가 불충분할 경우 마음에 들지 않는 이미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 주문 사항: (구도, 의상, 캐릭터 표정 등 작업에 필요한 사항을 적어주세요. 구도 또는 의상은 어느 정도 오마카세 가능합니다.)
  • 커미션 사용 용도: (개인 소장. SNS 업로드 용도만 허용 합니다.)

 

※샘플

샘플은 계속해서 추가, 수정됩니다.

012345678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